인천 논현역 맛집, 인천 논현동 맛집으로 온유어테이블이 유명하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가보니까, 아 왜 맛집으로 불리는지 알고 와서 여러분께 공유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수인 분당선 인천논현역에서 걸어서 6분 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했어요!


저는 부챗살 스테이크 36,000원과 페퍼로니 피자 21,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기 전에 메뉴판 참고하고 가세요!! 2가지 메뉴를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다른 것들도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더라고요.


인테리어도 화이트와 우드 그리고 식물로 꾸며져 있어서 계속 있고 싶은 장소였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방문 했는데 어머니는 부챗살 스테이크를 드시고, 맛있다는 말을 자주 하셨어요.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더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었어요.



페퍼로니 피자는 페퍼로니가 많이 많이 올라가져있었고, 치즈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온유어테이블은 인천 논현역 피자도 맛있더라고요!
부챗살 스테이크도 맛있고, 페퍼로니 피자도 맛있고 2개 모두 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기대되는 그런 식당이었습니다. 다음에 재 방문 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볼 예정인 식당을 여러분께도 추천드립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돈 방문 역시 맛있었다고 합니다. (4) | 2025.10.08 |
|---|---|
| 인천 롯데백화점 옵스 방문 후기 가져왔습니다. (2) | 2025.10.08 |
| 서울 합정 조이 떡볶이 오뎅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1) | 2025.10.07 |